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탄산이 가득한 부르르제로사이다 칼로리0k

by 빈이네상점 2020. 12. 2.
SMALL

 

)탄산이 가득한 부르르제로사이다 칼로리0k



탄산수중독,, 끊어야지하면서도 톡쏘는 탄산맛으로 잘안되고있었어요

가끔은 탄산수 밍밍한맛때문에 ,, 첨가물을 섞어서 먹기도했지만,

zero사이다로 구매해서 탄산수랑 한번씩먹기도했었어요

마침 일화몰에서

신상 나왔다고 문자가왔네요~


뚱캔으로 350ml는 한번에 다먹기엔 가끔부담스러울때가있더라구요

그렇다고 190ml 양이 넘작은 듯한느낌이구요

그래서 2캔을 먹을때도있지만

250ml 한번에 먹기에 적당한것같아요~

250ml 30캔 도착했네요

박스 찌그럼없이 , ,잘왔어요


탄산수도그렇지만, 조금은 나트륨은 첨가된게있더라구요

부르르 제로사이다 도 나트륨 7mg

다른건 0이네요~

당 도 0이구요

  


디자인또한 귀욥네요

가격은 30캔에 만원 정도 가격입니다

오자마자 냉장고로, 넣어두었어요

탄산은 냉장고에 시원한맛으로 먹어야 제맛이지요

  


가끔 탄산 이 약한게 있더라구요

탄산수를 많이 먹어본 저로썬

탄산이 센게,,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나를 먹어도 탄산이 정말 강한게 ,,,

아,,시원하다는 느낌도들구요

부르르 제로사이다는

따서 컵에 따르는데 ,,이렇게 탄산이 있네요

  
정말 시원하게 탄산도강하지요~

특히 사이다인데,

칼로리가 0 이라서 부담이 없이 물처럼 먹어도되구요

밍밍한맛이아니라 단맛도 나기에

사이다랑 별다른게없네요

최고의 장점이

탄산이 강해서좋았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