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체지방감소 뱃살감소에도움이되는 CLA공액리놀레산]

by 빈이네상점 2020. 12. 2.
SMALL

[체지방감소 뱃살감소에도움이되는 CLA공액리놀레산]

처음에 롭스에서 1*1 상품이라서 ,,구매해서먹게된게,,
꾸준히먹고있네요~

웰러스 다이어트 CLA
공액리놀레산 으로 많이 알려진제품입니다

홍화씨유 에서 추출한 식물성 다이어트 제품이구요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제품입니다

이제품 혼자 먹는다고 다이어트가되는것이아니라
운동도 같이 병행 해주셔야 효과를 더 볼수있겠죠~
지방을 줄이기에 도움되는 되는 제품으로보시면될거같아요


한통에 40캐슐 입니다
1*1 제품이나 두통에 80 캡슐이구요
1일 2회 한번 먹을때 2캡슐씩 먹음되어요
근데 저는 오전에운동전 2캡슐 먹어서 , 한달반정도먹는것같아요
가격은 롭스에도 비슷한가격이구요
인터넷으로 구매했어요
12천원정도 2통가격이구요
가격도 괜찮죠


인터넷 이나 여러군데보시면 이제품 말고도CLA제품은여러가지가많아요

저는 첨부터 이제품을먹어서 꾸준히먹고있어요

따로 저는 부작용도없구요
간혹 부작용으로 손떨림이나 속쓰림이있다고하든데

전 아침에 빈속에 먹었는데도 괜찮아서
꾸준히 3달정도 먹은것같아요

오전에 CLA제품이랑 카르니틴이랑 같이먹고 난후
30분후 운동시작하고있답니다

아직효과를 보지못한듯하지만

꾸준히 3달이상은 먹어야한다고하네요


알크기는 오메가 정도 사이즈에요
예전에는 큰알은 먹지못했는데
요즘은 꿀떡!잘먹고있네요
느낌으로는 먹고나서 운동하면
더 빨리 열이오르는것같고,,땀도잘나는듯한,, 느낌인데
이건 저의 갠적생각이구요~~

먹는다고바로빠지는 마법같은약은아니에요
먹으면서
면연력 증가되구

지방감소
기초대사량을 올려준다고 하네요
먹고식욕어제되거나, 밥맛없거나 그렇지도않아요
드시면서 운동도 병행해주셔야
효과를 더볼수있답니다

#웰러스다이어트
#웰러스다이어트CLA
#CLA
#CLA다이어트
#CLA공액리놀레산
#공액리놀레산
#홍화씨유
#체지방감소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쉽게하는법
#다이어트하는법
#살빼는법
#최지방감소시키는법
#기초대사량올리기
#식물성다이어트제품
#다이어트제품
#코엔자임
#다이어트보조제
#글램디CLA
#롭스
#체중감량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