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이네하루

5월 5일 바질캔디!!빈이네

by 빈이네상점 2021. 5. 5.
SMALL

5월 5일 바질캔디!!빈이네

배부른 바질캔디 구매해보았습니다!!

몇일전에 어느 까페에서 허기지거나, 배가자꾸고파지면,,어떻게하냐고 글을올린글을보았어요

댓글에보니깐 바질캔디가좋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 쿠팡에서 또하나주문했네요

깔라만시랑 딸기맛있더라구요

원래는 시그러운 깔라만시가 , 더 먹어보고싶었지만,, 가격이 1-2천원더비싸더라구요

그래서 첨이라서 ,딸기로 선택했습니다!!

설탕이 첨가되지않았더라구요

그리고 바질이 물이랑 만나면 부피가 커져서,, 더포만감이있다고하네요

145kcal 한봉지 다먹어도,,,~

한봉지안에 12개정도들어있어요!

12개에 3400원정도구매했답니다!!

 

가지고다니면서 ,, 배고프거나, 달달한거 먹고싶을때 한두개씩먹어도넘좋을것같아요!~~

 

달콤한 바질시드 캔디가 배는 부르지만, 몸은 가볍게 해준다고하네요

사탕안에 검은깨같은게있어요

이게 바질인가봐요

사탕이녹을때마다,, 이알갱이가있어서, 더 맛있네요~~

 

다음에는 청포도맛도 먹어봐야겠어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