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이네하루

5월4일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빈이네

by 빈이네상점 2021. 5. 4.
SMALL

5월4일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빈이네

고메제품은 항상 만족하고있어요!!

돈가스에 핫도그까지! 이번에는 작은 피자도 도전해보았네요

처음에 쿠팡에서 구매할때, 생각보다 작을줄알았는데, 받아보니 그래도 2명정도는먹을수있을것같아요

콤비네이션피자랑 불고기피자랑 한참을 고민하였네요~

뒤에 설명서가 자세히 나와있어요

전 자세히 보지않았어요,역시나,, 매번 잘보고해야지 하는데,, 그냥대충 보게되더라구요

그래서 전자렌지 사용법만 보았네요

에어프라이에어 하면 더맛있다고하던데,,아쉬워요,,

전자렌지 한판기준에 약 4^6분정도 돌리면되어요


에어프라이어는 160 도 기준에 , 6-7분으로되어있어요

저희집껀 180이기본이라서,, 시간을더적게하면될것같아요

바로꺼낸사진입니다

풍성하죠 ㅎㅎ

 

첨에 열어보고 , 만족했답니다

다른제품보다 조금더 비싼감있어요

고메제품은 그래도 , 재료가 항상 만족스럽더라구요

짠~완성되었어요

제대로 넣지못해서 한쪽으로쏠려버렸어요 ㅎ

그래도 바로시킨 피자같죠

같이 먹는사람들이

맛은,, 배달시킨 피자같다고하네요~

저도그렇구요~

큰피자하나시키면 항상남아서 냉동고에 보관하고 비싸기도하고 그랬는데

이제는 쿠팡에 주문해서 바로먹으면될것같아요~

매우만족으로 별 5개 드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