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이네하루

5월 3일 참외와 그릭요거트로

by 빈이네상점 2021. 5. 3.
SMALL

어제는 계란으로,, 단백질섭취를 많이 해줬네요!

그래서오늘은 기본으로 운동하면서,,

뭘먹을까생각하면서, 운동하기시작했네요,


가볍게 먹여야지하면서요! ㅎㅎ

 

참외선물받은게 많아서 ,

먼저참외와 그릭요거트, 그리고 요즘 드립커피내리는거배우고있어서, 내가 내려서 커피 한잔으로 점심한끼

 

그릭요거트는 앞에 만드는거 올려드렸는데요, 일주일정도 분량을만들어서 미리

따로 담아두었어요

그러면서 자주안만들어도되어서 먹을때마다 담아서먹어서 넘편하네요

시중에파는 요거트,그릭보다도, 첨가물이없어서, 더,, 가벼운느낌입니다

그릭요거트는 다른요거트에비해서 많이 시큼한것같은데

자주먹으니 ,이맛이더 맛있더라구요

여기에 콜라겐 가루 뿌려서 먹었네요~~~

 

그리고참외 !!!

참외 왜?껍질이있냐고요?

전,거의껍질을 거의다먹고있어요,,

사과도,포도도,, 근데의외 껍질에 영양소가많더라구요 ㅎ

참외역시,,배신하지않았어요

껍질에 영양가가 많네요

세척할때 좀더 신경써서하고있답니다~~

 

 

#참외#참외효능#참외칼로리#참외부작용#참외다이어트#제철과일#참외껍질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