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운동전 간단하게 먹는 칼로바이 프로틴바 빈이네

by 빈이네상점 2021. 4. 11.
SMALL

운동전 간단하게 먹는 칼로바이 프로틴바  빈이네

운동을시작하면서 공복에 운동하기에는 너무 힘들더라구요

선생님에게 추천받아서 먹었던 단백질바,프로틴바입니다

젤리랑 초콜릿 과자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엄청 좋아하는 간식이네요

 

오전에 운동전에  하나먹고시작합니다

그전에는 다른 브랜드를  먹었는데   한브랜드를 너무  오래 먹으니 질리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맛을 하나 구매보았는데  너무맛있어서 ,또빠지게되었네요

당분간은 칼로바이  프로틴바 로 살거같아요

칼로바이 프로틴바 바나나맛입니다

이건 50 g  193kcal 입니다

그전에 먹은 단백질바는  250 정도되었는데

다른  단백질바보다 칼로리가 낮더라구요

 

다른브랜드 프로틴바보다는 좀 단단한느낌이었어요

한쪽에는초코가  발려있있어요

파랑색은 요거트맛이랍니다

35g 이구요 145kcal 입니다

이건초코가 안발려서그런지 깔끔한맛이네요

은근히 중독성있는맛이네요

 

 

전이번에 칼로바이에서 행사하더라구요

1+1  이렇게행사중이구요

신규가입하게되면 3000원적립도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40개구매햇어요

한통에 10개씩들어있답니다

 

건강간식으로 넘좋은

칼로바이  프로틴바입니다!!

추천드려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