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그릭요거트 집에서 쉽게 만들어먹기 빈이네

by 빈이네상점 2021. 4. 6.
SMALL

그릭요거트 집에서  쉽게 만들어먹기   빈이네

 

요거트 제조기가 하나선물들어왔습니다!!!

 

우유 100ml+불가리스

[전  비피더스 구매했어요, ,비피더스는  잘안된다고하네요 ,,  다음에는 불가리스 사용해야할것같아요]

 

 

요거트 제조기  열면

안에  큰통하나가들어가있어요

여기에 

비피더스 한개넣고,, 우유 약 900 정도들어가네요

두개를 넣고 전기선을꽂으니 바로 빨강불이들어오네요

그리고기다린면끝!!!!

 

원래는  6시간정도라고했는데 , 저는, 냉장고에  있는우유를 바로사용해서인지

아님 불가리스가아니라  비피더스라서그런지 , 시간이더오래걸렸어요

6시간후 열어보니 , 아무렇지않더라구요 ㅠㅠ실망,,

그리고 밤새 그냥두었어요

그러니 ,뚜껑열어보니,,  대충은완성이된것같았어요  ㅎ

전그릭요거트만드는게 목적이라서요,,

커피필터기로 전   요거트 유청을 분리하기로했어요

면보로 해도되는데 면보를하게되면, 세탁을또해야하니

그냥 쉬운걸로 하기로했습니다

원래는  무거운걸 위에얹어두거나 더오래되면 더단단한 그릭요거트가되는데

성격이급해서

전 1시간정도  유청분리했어요

요거트는 아시다시피 엄청  장점이 많지만

그릭요거트는 더장점이 많답니다

고단백질이라서 ,  운동하시는분, 체중조절에도 좋답니다

포만감이좋아서  다이어트식품으로 인기 랍니다

 

토마토랑 잘맞는식품이라서, 다이어트에는 넘좋죠~~~

 

그릭요거트  요즘 시중에도 잘나오지만,

집에서만들게되면  첨가물이들어가지않으니

더, 좋구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