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석류 콜라겐 부스터 구미 먹고 이뻐져야겠어요~

by 빈이네상점 2021. 6. 20.
SMALL

석류 콜라겐 부스터 구미 먹고 이뻐져야겠어요~

 

한번 기회가되면 먹어보고싶었는데,, 우연히 좋은기회를 갖게되어서 먹어보네요,

젤리를 좋아해서, 정량을 지킬수없을것같아서 ,,구매하기에 걱정했거든요!!!

역시나 받자말자, 넘좋네요

요즘 피부에 양보하라고 많이 말하더라구요~ㅎㅎ

 

 

석류콜라겐 부스터에

1일 3구미 [3알정도라는 뜻인것같아요]

석류 100%

저분자 피쉬콜라겐

비타민c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이 포함되어있네요~

 

 

저분자 피쉬콜라겐은 아시다시피 일반콜라겐보다 체네 흡수가빨라서

몸에 흡수가 더 잘되는걸로알고있어요~

 

 

그외에 5가지 성분이 들어가있구요~

여성들에게 좋은 건 다들어가있네요!!!ㅎㅎ

 

 

섭취시간은 상관없구요

전 일어나서도 먹고, 점심먹고도 먹어보았네요

역시 젤리라서,더손이 잘가요~

 

 

맛은 세콤 한것같아요

석류 체리맛이라서그런가봐요

매일화장을 잘받고싶은분

탄력피부를 원하시면 콜라겐섭취는 필수랍니다

 

 

든것도그렇지만 꾸준히 먹어야알수있을것같아요~

한가지좋은점은, 가루나,알약 성분은 먹기가 쉽지가않는데

젤리라서 그런지 손이 잘가서 , 쉽게먹을수가있는것같구요

그리고 , 먹는데 거부감이없다는게 참좋은것같아요

~~

여성필수영양이 골고루 들어가있었서 여성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영양제입니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