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주문어렵다던 써브웨이 샌드위치 먹었어요

by 빈이네상점 2020. 12. 12.
SMALL

주문어렵다던 써브웨이 샌드위치  먹었어요

 

정말 들어가기망설였어요 ㅎㅎ

[저만 그런곳이었나봐요 ,,소심해서그런지]

일반 햄버거주문할때는 하나만선택해서기다리면  

기다리면주는곳에 익숙하다 보니 , 

 

전  저희집이랑 가까운 칠곡  3지구 근처에 

써브웨이  선택했어요

옆에 다이소에 ,, 볼일도 볼겸해서 

점심시간 전이라서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않았어요

 

먼저 들어가서, 코로나 19 로   방문자  내역도 기재해서 통에넣었구요

손소독도 했구요

 

이제주문만남았습니다 ㅎ

어떤거주문할지몰라서,,우선 맨위에보니 

best 상품으로 터키 샌드위치가있더라구요

그거하나랑 

추천 요청했는데  마요 샌드위치라고하던데

아들은, 치킨데리야끼를 좋아할것같아서  그거선택했어요

메뉴를 선택한다음,, 빵선택을하더라구요

빵은 부담없이 젤부드러운빵을선택했어요

그리고 사이즈선택 도하더라구요 15 30cm 이렇게,,,

역시나, ㅎㅎ 젤작은걸로,,,

곡물이랑 있던데 ,, 먼저처음이라서,, 무난한걸로 했어요

빵종류는 6가지정도있더라구요

-------------------------------------------------

오늘사진,,,왜이렇게 다흔들렸죠,,

거울에 비춰져서그런가봐요 ㅠㅠ

2번 치즈 선택있어서용, ,3가지  있어요  이것또한 추천해달라고하느  부드럽다던 슈레드 치즈 추천받았어요

아메리칸치즈:대중적인 슬라이드치즈

슈레드치즈:체다치즈와 잭치즈를 잘게 갈은 혼합치즈

그리고 모차렐라치즈가 있어요

그럼다음 오븐인지한번들어갔다왔어요   제빵들이 

그리고야채 선택하라고하는데 

아들은야채를 싫어해서 

치킨데리야끼는 야채를따빼고   피클만넣었어요

왠지,손해보는기분이들긴했어요 ㅎ

돈다주고  ,,아무것도안넣는기분이라서요 

 

터키샌드위치는 다넣었어요 ㅎ

마지막으로소스선택이었어요 .. 이것도 전문가님에게 추천받았어요  종류가엄청많아서요 

랜치:고소한 마요네즈와 레몬즙의 조화

마요네즈

스위트 어니언

허니머스타드

스위트 칠리

핫 칠리

사우트웨스트 치폴레:태국 고추 핫칠리와 고소한 마요네즈가 만난 이국적인 매콤한 맛

머스타드

홀스래디쉬:고소한 마요네즈와 고추냉이의 조합

올리브오일: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기고 싶으면 추천

레드와인식초:레드와인을 발효시켜 풍미가 가득한 식초

검색해보니이렇게나오든데 ,, 알아서추천해주셧어요,,

 

계산을 마지막으로 

웨지감자 콜라 추가했어요  2900원 요

그리고컵을따로주셨어요,, 콜라도직접 담아왔어요

전문가가아니다보니,, 집에오니  이런낭패를 보게되었어요 ㅠ

3900원에 샌드위치 ,,정말 푸짐하죠,, ~~

터키 샌드위치예요 

추천받아서 소스랑, ,했더니 ,, 맛은 일품이었어요

치키데리야끼,, 이건 좀 민약해보이지요,,그래도 어쩔수가없다니,, 

아들은,, 이런조합을 만족하네요! ㅎ

 

오늘 점심을 샌드위치로!!

처음이어렵지,,그래도 전문가님의  추천을받아서성공했어요,

다음에 또가게되면,,  엄청 잘 주문할수있을것같아요

망설임이,,부끄러울정도로!~~

 

주말 토요일 점심으로  넘만족하는 상품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