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해운대 불빛축제 "최고의불빛"나의게 최고의 불빛은 한사람입니다

by 빈이네상점 2020. 12. 31.
SMALL

 

부산 해운대 불빛축제 "최고의불빛"

나의게 최고의 불빛은 한사람입니다

벌써 작년입니다

앗,,아니네요,, 올해 1월초 였는것같아요

아마도 ,,그땐 지금처럼 이렇게 못나가는 날이올거라는  생각을 하지못했습니다

코로나 19때문에

아무도 그건생각을못했겠죠

세상 이쁘네요,,

해운대 불빛 이  이렇게이쁘다니

 

지금 사진으로 보니  더이쁘네요

그래서,,사진으로 남기나봐요

이럴줄알았으면 동영상을  찍었을건데 ,, 그립네요

자꾸보고, 익숙해져서 보고  편안함이있다보면

고마운줄모르고  당연할줄알면서 지내게 되잖아요

저역시 그런 시간을 보냈나봐요

 

 

처음에

밤에 이런불빛을보았을때는

세상,,너무이쁘고 ,,세상  이렇게 이쁜불빛이있었나 싶을정도로

벅차올랐었는데 ,,

해마다 보고  시간마다 보고  당연히 있을거라는생각에

그고마움을,,점점,,무뎌갔나봅니다

처음에 초심을잃지말자고하잖아요,,

그것또한, ,말뿐이었구요

모든게  없어져버리고

못하게 되어버리고

그렇게되니, ,소중함이 그리움이 더커지는것같아요

저만그런걸까요,,

옆에서  

투정부리고,노력해도, 당연한줄알고,,생각못했던것이

가깝고 소중한 사람도

막상없다면  그사람이 점점  소중함이  더많이  느껴지는날인것같네요

 

해운대 불빛축제도 , ,해마다  할줄알았습니다

그래서  올해도 내년에도 그내년에도  볼거라 생각을했습니다

 

불빛이 이렇게 꽃눈처럼 이쁠줄 몰랐습니다

역시  사람들은,, 소중함과 고마움을 가지고있어야하나봅니다

 

올해는 모든사람들이 힘든한해였습니다

나만힘들다고  나만죽겟다고,나만이렇냐고,,투정부리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나보다 더힘든사람들이  더많이 있더라구요

 

모두 올해한해 힘든만큼,~!!내년에는 좋은  날이될거예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