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이네하루

여름에는 선풍기,겨울에는 온풍기

by 빈이네상점 2020. 12. 1.
SMALL

여름에는 선풍기,겨울에는 온풍기

가정의 필수품이지요~

겨울은 추위많이 타는 나에겐 최악의 계절이네요

올겨울은, 유독히 난방 용품을 많이 구매하고있는것같아요

검색하면서 보게된,, #온풍기 ,#써큘레이터,,

전 선풍기만 여름에 이런거 있는줄알았네요 ㅠ

근데 정말 ,, 귀요미죠

깔끔하기도하고 사이즈도 적당하구요,

그리고 넘어지거나, 자리를 옮길경우 자동으로 꺼져서 안심스럽드라구요

약간의 돈을더주고 전 회전을 되는걸구매했어요

회전이안되고 전원스위치만있는건 가격대가 엄청 저렴하드라구요

근데 방을 빨리 데울려면 회전이되면좋을것같아서요

3단으로나눠져있구요

송풍 약,강

그리괴회전 송풍 회전 약. 회전강,

사용하기 편하게 나눠져있어요

사이즈가 작다는후기를 많이 봐서그런지

생각보다 작다는생각은들지않드라구요

딱,,적당하다는느낌,,

그리고 전기요금은 적게 들겠구나 ,,

그런 느낌,,

아직 한달을사용을안해봐서 전기요금은 확실후 모르겠지만

후기나 글을보니

어떤분은 좀나온다고하시던데 , 그건,, 하루종일 틀어서그렇지않을까요

저는 아침저녁으로 30분정도씩하고있어요

혹시나 온풍기라서 피부가 건조해지거나, 피부에좋지않을까싶기도하구

방을 데우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 오래안해도될것같아요

저녁에 구매했는데 ,,빠른배송으로 일요일 다음날 오후에 택배 가왔더라구요 요즘은 빠름빠름! 스트로폼으로꼼꼼하게 감싸져서 안전하게 도착했네요 전 박스찌그러짐없이 , 잘왔어요
검색해서 구매후기 꼼꼼히 살표본후 그래도 구매후기 많은걸 선택해야하겠다는 생각에 ㅎㅎ #인더스 PTC 써큘레이터형 헤드온풍기히터 로 선택!! [PTC 는 공기를 순환해주는 방식으로 공간전체를 따뜻하게해주는거라고하네요~ 그래서장시간 사용해도 안전하고따뜻하게사용할수있는거라고합니다]

 

강 회전으로 한 것이구요

저는 생각보다 소리가 시끄럽다는생각이 들지않았는데

잘때 사용을 안해서그런지 ,,

따로 몇일사용하면서 단점은 발견하지못했어요

우풍이 있는 방에 사용하기에 좋은것같구요

보일러,난방비도 절약된답니다

방에 들어오면 서늘한 공기가 싫었는데

잠깐 틀어놓고 있음,, 금세 온기가 느껴진답니다

추위많이 타는 분들은,, 사용하시면좋을것같아요

피부가걱정되신다면 저처럼 얼굴쪽으로하지마시구요

멀리 떨어져서 순환을 시킴될것같아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