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이네하루

대구에 모든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욕조,세면대,교체완료

by 빈이네상점 2020. 12. 23.
SMALL

대구에 모든인테리어 욕실리모델링 욕조,세면대,교체완료

에휴,, 코로나 이후 목욕탕을 못가서, 거의 1년을 즐겨하던반신욕이었어요

엄청,좋아하는데 ,,

올해 6월달에 욕조에서 물이 새길래,,

돈이많이 들것같아서

급하게 깨진부분을 때우는 작업만했어요

동네에서급하게 연락해서오셔셔했는데

잘기억은안나지만 5-7만원준것같아요,,

어차피 ,,

18년정도 된 아파트라서 , 한번쯤은 바꿔야할것같긴했는데

이사하면서 바꾸지않고 그냥 이사들어왔거든요

 

색상도, 욕조랑,세면대 , 변기가 아이보리색비슷해요

벽이나 바닥은 흰색인데

첨에 들어올때 왜다를까했는데 ,

그래서 욕조 색칠을해볼까하다가, 욕조를 다망쳐 버렸어요

포기하고대충 그냥 있었는데 ,,

진작알았으면,, 이렇게오래안살았을건데 , ,바보같았네요 ㅎ

공사하는게 오래걸리고 ,, 번거롭다는생각이 더커서,

욕조가 물이 새면, 아랫집까지 피해주고 돈더 더많이 든다고해서

밤에 잠을못 잤어요

괜시리 자꾸신경쓰이는거예요

욕조에 물을 받아놓으니 ,,자꾸새는것같아서, ㅎㅎ

그래서 블로나 등등 검색해서 대구에 ,

여러군데 문의해서 ,

가격도그렇지만 바로해주실수있는곳과 가격도저렴하고

답장이 바로와서 , 그냥 신청했어요

기사님께서 금욜오후에 한번 치수 재어서 가시구요

화욜 공사 했답니다

공사하는대는 하루에 3-4시간소요되었어요

생각보다 몇일걸리지않아서 넘좋았어요

근데 사용을 2틀정도 안했어요

말라야 한다고했어요

그것을 생각을못했네요 ㅎ 전 공사하면 바로 사용할줄알았어요

이렇게 바꾸고나니,, ㅠ 바닥이랑 또색상이달라요 ㅎ

바닥은 줄무늬 시공한번해는데도 ,잘안되더라구요

좀있으니 , 줄무늬 한곳이 떨어지더라구요

그래도

누렁 색보다 낫다고생각해서 , 욕조 마음에들었어요

 

세면대는 아래 관이 낡아버려서 물이 좀새었거든요

그것도 바꿔도되는지도몰랏네요 ㅎㅎ

바꾸는김에 바꿨어요

여기서비용은

욕조+세면대

그리고!!!

 

수납장까지바꿨어요

수납장이오래되다보니

그리고 습기가 많이 차다보니 녹슬게되었더라구요

문이 제대로 닫히지않고,, 삐긋거려서 그냥 열어두고사용했었거든용

첨엔 수납장을 길게하는 추세라고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수납할게 그렇게 많지가않아서요

[생필품을 쌓아두고 살지않아요 필요할떄마다 하나씩구매하거든요 ㅎ습관이 되어버려서]

수건만 수납하면되어서요

그래서 반틈은 수납장, 그리고 거울을 부착했어요

이게 비용이 좀더 적게들더라구요

여기서 추가 수납장까지했어요~

가격비교하니 다른곳보다 저렴하게한것같아요

 

하나가빠졋네요

등이었어요

등도 녹슬었는데 바꾸는김에 바꿧네요 ㅎㅎ

정말밝아서좋더라구요

매번 반신욕할때 어두컴컴했는데 ㅎㅎ

지금은 우리집에서 젤루 밝은 곳이 화장실이되었어요

 

샤워기는 쿠팡에서주문했어요

바꾸가 생각도했지만,그럴거면, 욕실전체를 다 바꿔야할것같은,, 돈도 자꾸추가가되구요 해서

샤워기랑 요즈음 음이원 뭐, 이런거 피부에좋은거 이렇게해서 같이나오더라구요 ㅎ

그래서 달았어요

조금이나ㅏ 피부에 좋을까싶었어요

근데 아직은 잘모르겠어요

다이소에서 라벤더 향 구매했을때는 향도좋았는데

이건 향이없네요

피부에는 좋겠죠,,

좋다고 리뷰에 있으니 ㅎ

 

 

변기 뚜겅만 이것도 쿠팡에서주문했어요 ㅠ

그나마 그래도

아쉬운대로 괜찮아요

모두 흰색을 바뀌었다는 기분으로 ㅎ

변기는

8천원대에 구매했어요

저렴하게구매했어요

욕실은이렇게해서 수리했어요

전체다 리모델링 하면좋겠지만

그럼 넘 큰공사이구요

시국이이래서 비용도 많이 들구요

80만원으로 욕실전체 수리한기분입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바닥 도 시공하고싶어요

저는 지역이대구라서 검색해서이곳에서했구요

기사님들도 너무친절하시구요

꼼꼼하게 잘해주셨어요

https://blog.naver.com/song2626/221543374534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