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빈'건강생활

오뚜기 옛날 육개장 맛있게 먹어보기

by 빈이네상점 2020. 12. 21.
SMALL

 

오뚜기 옛날 육개장 맛있게 먹어보기

 

옛날 오뚜기 육개장 300g 입니다

마트에서 890원에 할인판매하기에 ,, 오랜만에 얼큰하게 먹어보기 위해서

2개를 구매했습니다

아들이 은근히 이런걸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서 육개장을 만들어서끓이기엔,,

요리못하는 저에겐 엄청,,힘든일이랍니다

그렇다고 , 반찬가게에서 구매하려고하니

양이 많아서 ,, 또냉장고나 냉동실에 얼려두니

담에 먹으려고하니,,그맛이 안나더라구요

 

검색해서 보니 500g 도있더라구요

어쩐지 ,,한개가 양이 많지는않다고생각이 들더라구요

 

 

사진에 보면 정말 푸짐하고,,고기도많아보이지요,, 기대를 한건아니지만 ㅎ

그래도 , 비슷할거라는 생각,,

890원에 ,, 많은생각을한것일까요

 

한개를 먼저 부었어요

한개로 한끼먹어야지 했는데 ,,큰착각이었어요

밑에 사진이 ,, 두개를 부은거랍니다

 

먼저집에있는 콩나물과 파를 더 넣을려고 꺼내놨어요

 

 

콩나물과 파를 더넣었어요

집에있는게 이것뿐이라서요

다른 게있었음 더넣었음 푸짐했을것같아요

 

 

다끓여져 익혀져 나온제품이니 살짝만 데우면되는거라서

많이 끓이진않았구요

콩나물을 추가했으니

콩나물이 익을정도만 끓였어요

 

 

근데 ,,,

890원에 넘기대를많이 해서그런가요,,

고기가,, 고기가,,안보여요 ㅎㅎ

고기도 더넣어야하나요,,,

 

국그릇에 한덩어리 쪼매하게 보이죠,,

고기가 저게 몇개 뿐 ㅎㅎ

 

아들이하는말이, 그래도 어느정도 고기가 ,,있어야하는데

고기가 안보인다고하네요

 

 

뭐,, 그래도 ,, 맛있었어요

반찬아무것도없이

국한그릇에 밥한그릇을 다먹었네요

맛은있어요

 

저처럼 더 첨가안해서먹을경우는

2분정도데우면되어서,

금세 먹을수있구요

 

쉽게 혼자드시기에는 좋은것같아요

설마 맛있을까 생각도했는데

전 괜찮더라구요

 

우리는 2끼먹었어요

요리못하는 저에겐

쉽게 해먹을수있는 육개장입니다

 

LIST

댓글